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막을 내렸다. 이 프로그램은 실력 있는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과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모습으로, 요리계의 계급 전쟁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지난 8일, 11회와 12회를 끝으로 시즌이 마무리되었다.
특히 마지막 회에서는 최현석, 트리플 스타, 정지선, 요리하는 돌아이, 이모카세 1호, 장호준, 나폴리 맛피아, 에드워드 리 등 TOP8 셰프들이 한데 모여 숨막히는 요리 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제한 시간 30분 안에 두부를 활용해 창의적인 요리를 만드는 ‘무한 요리 지옥’에서 강렬한 경쟁을 벌였으며, 마지막 대결에서는 ‘이름을 건 요리’로 최종 승자를 가렸다. 심사위원 백종원과 안성재는 이례적으로 만장일치를 기록하며 나폴리 맛피아를 우승자로 선정했다.
‘흑백요리사’의 인기는 수치로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17일 공개 이후, 두 주 연속으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고, 4,900,000 시청수를 기록하며 한국을 포함한 28개국의 TOP 10에 이름을 올렸다.
출연한 셰프들은 프로그램 이후 예능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결승에서 맞붙었던 나폴리 맛피아와 에드워드 리는 tvN의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들은 유재석과 조세호와의 만남을 통해 방송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방송은 오는 16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최현석 라디오스타 출연
또한, 최현석은 MBC의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예정으로, 방송사 측은 최현석을 포함한 출연진의 섭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는 최현석이 2019년 이후 오랜만에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지선, 파브리, 철가방요리사 아는형님 출연확정
정지선, 파브리, 철가방 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역시 JTBC의 ‘아는 형님’에 출연하기로 했다. 이날 ‘아는 형님’ 제작진은 이들의 출연을 공식 발표하며, 그들이 펼칠 ‘흑백대전’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처럼 ‘흑백요리사’는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출연자들의 예능 활약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대전소식포스트